안녕하세요! 이제 날씨도 좀 따뜻해진 것 같아요.이제 곧 새 학기가 시작될 수도 있기 때문에 예전의 저처럼 40대 주부 아르바이트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해서 요즘 제가 하는 일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작년까지는 저도 애들 학교 보내고 일을 해야하는데..고민했거든요.처음에는 40대 주부 아르바이트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아르바이트 이상 벌고 있다 보니까 어떻게 보면 셀러로 일하고 있다고 해야 되나.
꾸준히 일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아이를 낳고 일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후회한 적은 없는데 물가가 많이 올라서 아쉬워할 때가 종종 있었어요.그래서 편의점이나 슈퍼캐셔를 알아봤는데 아이가 아프거나 하면 저는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묶이는 것은 피하게 되었습니다.그렇게 찾은 40대 주부 아르바이트는 쇼핑몰 셀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제 사이트이지만 해외 직구 쇼핑몰에서 AI 시스템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40대 주부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로 손으로 하는 단순 작업이거나 쉽게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그런데 그런 것들은 단가가 너무 낮아서 오랜 시간 투자를 해도 돈을 벌기는 조금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조금 시간이 걸려도 여러 가지 찾아보다가 AI 프로그램 연동 쇼핑몰을 알게 되었습니다.패션 감각이 없는 사람이니까 처음에는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을까? 했는데 저보다 트렌디한 AI 시스템이 상품을 골라 올라가기 때문에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저 혼자 상품을 선택해서 등록하고 배송이나 정산에 문의가 들어오면 처리하는 등의 일을 했다면 조금 있다가 포기했을 것입니다.하지만 내가 일할 때 쓰는 시간은 하루에 1시간 정도예요.그런데 돈을 벌 수 있다는 게 좀 신기하죠? 저도 그랬어요.그런데 내가 적게 일해도 돈을 벌 수 있는 이유는 AI 시스템의 도움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AI 시스템이 상품 소싱부터 배송 정산, 그리고 CS까지 맡고 있거든요.처음 시작한 이후로는 오직 AI 프로그램이 알아서 운영하고 저는 가끔 수수료가 얼마나 쌓이는지만 보는 게 전부였습니다.솔직히 처음에 교육비를 지불해야 하는 부분 때문에 저도 망설였어요.40대 주부 아르바이트를 하려고 시작하는데 처음부터 돈이 들면 좀 망설이잖아요.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고민하지 말고 진작 시작할 걸 그랬다는 후회는 좀 있어요.40대 주부의 아르바이트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저처럼 인터넷만 있으면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일을 알아봐 주시면 쇼핑몰을 운영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40대 주부 아르바이트는 뭐 하냐고 물어보면 그냥 셀러로 일하고 있다고 하기도 좋거든요.내가 운영하는 쇼핑몰에 AI 시스템이라는 직원을 둔 기분이에요.그런데 AI 시스템이 전체적으로 맡아주는데 한 달에 20~30 정도 꾸준히 들어오니까 처음에는 만족스러웠어요.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좀 더 벌어보고 싶어졌어요.저희 아이한테 더 좋은 것도 사주고 싶어서요.셀러를 40대 주부 아르바이트로 선택한 것은 좋았지만 매달 30만원 정도밖에 벌지 못하는 것은 조금 아쉬웠습니다.찾아보니까 들을 수 있는 강의도 있더라고요.그래서 그걸 들으면서 공부하기 시작했어요.강의가 10분 내외라 부담없이 들을 수 있었어요.조금 길었다면 듣지도 못했을 거예요.강의를 들으면서 쉬워 보이는 것들을 조금씩 적용하다 보니 수입이 확 달라졌어요.지금은 한 달에 적어도 100만원 이상은 벌고 있는 것 같아요.AI 시스템만 했을 때는 정말 많이 벌어도 40 이상은 안 됐을 텐데 제가 신경 써주면 확실히 더 벌 수는 있어요.관련 경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40대 주부 아르바이트로 100만원 이상 벌고 있어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만약 시간을 많이 써야 한다면 많이 버는 것이 당연하지만 말씀드린 저는 하루에 많아야 1시간 정도 투자하는 것입니다.강의를 듣고 적용해서 가끔 좋은 상품이 있으면 수동으로 올려주는 것만 하는데도 100만원 정도를 벌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시간을 투자하면 할수록 수익은 더 오르니까 더 빨리 알아보고 어렸을 때부터 시작할게.. 아쉬운 마음이 남습니다.지금이라도 40대 주부 아르바이트를 구하면서 알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남편도 처음에는 그게 돈이 된다고 생각해?그러면서 비아냥거렸지만 이제는 자기도 같이 하고 싶다고 할 정도예요.저랑 친한 친구한테 소개시켜줬는데 시작한 친구는 너무 좋아했고 괜히 기뻤어요.40대 주부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시는 분들 중 시간적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하고 싶다면 제가 선택한 일도 자세히 알아보세요.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40대 주부 아르바이트로 도움받은 곳 링크 남겨놓겠습니다!40대 주부의 아르바이트 시간 대비 매출을 올리는 방법은? 직접 체험한 리뷰 작성 후 추가 수강권을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