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H.O.T. 출신 가수 장우혁이 우스꽝스러운 근황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지난 6일 장우혁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tscrazyweather:) 날씨 미쳐버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올려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우혁은 힙합 캐주얼에 비즈 목걸이와 팔찌 등을 착용하며 패션 센스를 뽐냈고 화려한 아이템을 힙하게 소화해 네티즌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V자 포즈, 꽃 사이에서 웃는 모습 등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장우혁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의 건강 식단을 공개하며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글을 올리기도 했다.
장우혁의 나이 프로필, 경력, 재산은? 한편 장우혁은 1978년생으로 올해 45세로 1세대 아이돌 그룹 H.O.T.의 멤버 가수로 데뷔해 ‘전사의 후예’, ‘캔디’, ‘빛’, ‘행복’ 등의 노래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WHCREATIVE 소속사의 대표입니다.
그의 소속사는 WHCREATIVE로 2012년 장우혁 본인이 직접 설립했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참가자 서성혁이 당시 WHCREATIVE 소속으로 출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2019년에 다른 곳으로 소속사를 옮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2016년 자신이 대표로 있는 소속사에서 연습생들을 모니터링하며 웨이브를 가르치는 등의 일상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장우혁은 연습생들의 고충을 직접 들으며 상담에 나서기도 하고 함께 명상을 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장우혁은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 ‘아끼고 부자 된 스타’ 2위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가 23억원에 산 신사동 빌딩은 매입가가 현재 76억원이고, 61억원에 매입한 청담동 빌딩은 현재 시세 100억대로 알려졌습니다.또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해 직접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망원동 건물은 약 17억원대로 추정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