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서면 카페에서 비발디브런치 맛집 추천! copyright 글·사진 더블제이제이
안녕하세요 제이제이입니다 작년 여름방학의 마지막 일정으로 홍천서면 비발디파크 근처에 있는 핫한 브런치 맛집이자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이틀째, 눈앞에 있는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들려고 했는데 일정이 맞지 않아 포기하고 3일째에 다시 도전! 홍천비발디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해서 무리하게 들렀는데 갖고 싶었던 브런치는 못 먹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맛있는 디저트에 커피까지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있었던 홍천서면 카페에서 비발디브런치 맛집 추천드려요!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홍천서면 카페에서 비발디브런치 맛집 추천드려요!카페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브런치 메뉴도 너무 매력적인 곳이에요.
주소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957 주차카페점 앞옆 주차공간 넓이 포장가능/아기의자 있음 소노벨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차로 약 10분거리에 있음+영업시간 10:00 – 20:00 + (수요일 15:30 영업종료/브런치 11:00 – 17:00)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최근 홍천 핫 카페처럼, 브런치, 디저트 메뉴가 너무 다양했다.브런치로서는 구아카몰레 아보카도&새우 쉬림프&치킨, 프로 슛, 충분히 새우, 그릴드 베지 등의 오픈 샌드위치와 크림 프렌치 토스트, 실반 쿠슈 카란 파스타 샐러드 종류까지 있고, 디저트는 펭오풀, 크라상 종류, 토스트 종류가 있었습니다.-이 날, 홍천 여행 마지막 날이라서 점심에 한우를 배불리 먹는 바람에 찐 브랜치는 포기하고 브랜치 메뉴 중에서 크림 프렌치 토스트와 커피를 먹겠다고 주문했는데, 왠지 안 된다고 들었습니다매우 아쉬웠습니다!베비션핏크으로 달콤한 디저트 중에서 주문했습니다.핑오풀 6,500원, 아이스아잉슈페나ー 7,000원(커피 없이)아몬드 라테 7,500원, 프렌치 토스트가 되면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었는데요, 음료수도 즐기자는 마음으로 크림 라테를 뽑아 봅시다!
카페에서는 내부 공간도 굉장히 여유롭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자꾸 카메라를 갖게 되거든요. 특히 안쪽에 장식된 대나무 숲 앞에서 열심히 사진을!
짜잔!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달콤함이 넘치죠? 여행 중에 여유를 갖고 싶을 때 딱 좋은 것 같아
어른들은 브라운 치즈와 바닐라 젤라또가 듬뿍 얹혀 달콤해 보이는 브라운 치즈 크루아상을 먹고 싶었지만 베비숑은 초코 비주얼에 마음을 빼앗겨 핑어플을 선택하고 말았습니다. 핑업은 초코 와플에 초코 아이스크림, 초코 가루와 메이플 시럽까지 얹힌 달콤한 그 자체입니다.
쫄깃한 와플을 살짝 썰어서 초코 젤라또를 얹어 먹으면 최고! ㅋㅋㅋ원래 디저트는 단맛으로 먹는거라 또 만족했어요.
아이들과 먹으려고 주문한 커피 없는 아몬드 라떼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니니는 오늘도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토핑된 아인슈페너! 크림 반 커피 반 느낌으로 쉽게 즐겼습니다. ><홍천 팔봉산 자락을 사이에 두고 이런 분위기 넘치는 공간이 있다니?오늘도 홍천서면 카페이서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잘 먹었습니다. 저희보다 늦게 오신 분들 중에 바삭바삭 파스타 같은 브런치를 주문하신 분들이 있었는데 배가 부르긴 했는데 그 냄새가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다음에 가면 꼭 브런치 메뉴 먹어볼게요. 여유로운 일정으로 홍천비발디브런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그럼이만카페이서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957#홍천카페 #홍천카페추천 #홍천서면카페 #홍천브런치 #팔봉산카페 #팔봉산맛집 #비발디파크카페 #비발디파크브런치맛집 #홍천카페이서 #홍천서면카페#오션월드카페#홍천브런치맛집#홍천까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