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6년 경력의 해외 유학 전문가 호주 스페셜리스트 에이전트 유학 마스터입니다. 12월 15일 굳게 닫혀 있던 호주 국경재오픈을 시작으로 요즘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 어학연수를 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아마 4~5월까지 호주에 도착하는 분들은 정말 많은 일자리, 좋은 일자리를 선택해 갈 수 있을 정도로 현재 수요보다 공급이 많은 상태입니다.
저번에 저희 에이전트로 호주 현지 회사에서 잡 오퍼가 왔는데요. 이미 이곳을 다닌 몇몇 회원분들의 경험담을 통해 어떤 곳인지 파악해봤습니다. 소개해도 좋아요~ 고용으로 판단되어 정보 공유드립니다.
호주 퀸즐랜드주의 1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호주와 라스시간의 약 소개를 해보면~현재 왈라스시는 chef코스를 이수한 직원에게 스폰서십을 안정적으로 지원하여 약 30명 정도의 셰프를 후원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10명 정도의 영주권을 취득한 직원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와라주시에서는 일년에 약 20명 정도의 직원 스폰서십이 가능하며 워킹홀리데이 비자 또는 학생비자를 가지고 계신 분도 100명 정도 수용 가능합니다.
시급은 호주 법정시급을 준수하며(Casual: weekday: $31.38 Weekend: $26.15) Chef의 경우 스폰서십을 진행하면서 38시간 기준 연봉으로 계약하고 있습니다. (급여 $55,000 – $60,000/year)
조건비자 기간: 6개월 이상 남아있는 쪽을 선호한다.요리 또는 홀서빙이 가능한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근무지 현재 지속적으로 구인하고 있는 지역은 타운즈 빌딩입니다. 타운스빌은 브리즈번에서 약 1800km 북쪽으로 떨어져 있으며 케언스 바로 아래 퀸즐랜드 내에서 3-4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또 맥카이 지역에서도 구인 중이래요.
타운즈빌은 케언즈에서 4시간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케언즈에 있을때 럭비팀을 응원했던 기억이 납니다^^작고 적지만 한인 커뮤니티도 있습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중이거나 호주 현지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신 분들 중 타운스빌이나 맥카이 같은 교외지역에서 호주생활을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 언제든지 문의주세요.여러분의 호주를 응원합니다!!!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2022 호주 유학의 모든 것.#호주유학 #호주대학진학 #호주어학연수 #호주조기유학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일자리 #호주인턴십 #호주한달살림 등 16년경력호주유학전문가호주스페셜리스트유학마스터와 함께 준비하세요!2022 호주 유학의 모든 것.#호주유학 #호주대학진학 #호주어학연수 #호주조기유학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일자리 #호주인턴십 #호주한달살림 등 16년경력호주유학전문가호주스페셜리스트유학마스터와 함께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