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프린트를 하려고 했는데 이 종이가 자꾸 들어와서 물려서 들어가지 않는 것이었다. 수십 번 새로 넣고 위치도 바꿔봐도 종이만 부서져서 안 돼 답답한 마음에 혹시 해결법이 있는지 찾아봤다.
관련 키워드 글 자체가 별로 없었지만 그래도 한 카페 글에 나와 비슷한 문제를 겪은 글이 있었다.
아이 장난감이 나왔다는 말을 보고 웃었는데, 나는 프린터가 책상 밑에 있고 이물질이 들어갈 이유가 없어서 이걸 어쩌나 생각했다.
그런데 아무리 종이를 다시 넣어봐도 프린트를 열거나 닫아도 안 되니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뭐가 들어 있을까 싶어 손을 넣고 종이 넣는 곳을 만져봤는데 역시 아무것도 만지지 않았다.
청밤 늦은 시간이라 바로 가지러 가지도 못하고 곤란해하던 차에 답답한 마음에 정말 혹시나 하는 1%의 가능성과 짚이라도 잡는 심정으로, 하지만 뭔가가 나올 리 없다는 마음에 저 무거운 프린터를 간신히 꺼내봤다. 책상 밑에 있어서 꺼내기 힘들어서 정말 꺼내보고 싶지 않았는데 못했어.
겨우 프린터를 꺼내 종이통 안쪽을 보니 오마갓
손으로만 만져봤을 때는 절대 모르게 종이를 넣는 그 틈 아래에 저것이 들어있었다…사이즈가 너무 완벽하게 맞아서 프린트를 내지 않았다면 절대 몰랐을 것이다. 그러고 보니 언제부턴가 저게 안 보여서 어디 갔나 했더니 여기 있었네.그런데 또 틈과 저 사이즈가 너무 훌륭해서 손으로 꺼낼 수가 없어서, 또 힘들게 프린터를 뒤집어서 겨우 꺼내기가 힘들었어.그래도 다행히 저걸 뽑았더니 프린트가 잘 됐어. 절대 이물질이 들어 있을 리 없다고 생각했지만 절대 아무것도 없었다. 만약 정말 혹시나 해서 지우지 않았다면….하….아무튼 자꾸 프린터 종이가 걸려서 안들어오시는 분들은 혹시 모르니 이물질이 들어갔는지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