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에는 딱히 펜션 말고는 구경이나 놀러가본적이 없어서 인스타를 찾다가 찾은 장소 #곤륜산
칠포오토캠핑장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흥해읍 암각화길 41
+ 위치는 나비에틸포오토캠핑장으로
칠포오토캠핑장에서 칠포리 암각화군 방향으로 100m 정도?로 조금만 가면 바로 오른쪽에 지도 사진처럼 10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과 곤륜산 오르는 길이 나옵니다!
다행히 주차할 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의외의 등산 time 사진 한장만 보고 찾아온 곳이었는데 가는 길이 생각보다 너무 힘들어서 놀랐어요..?+오르는 길만 잘 포장되어 있어 경사가 높은 등산이나 다름없으니 저질 체력이신 분들은 주의하세요.(주차장에서 적어도 15분은 잡아야 합니다)일몰의 시작 여부정말 올라가는데 너무 힘들고 더워서 남자친구랑 대화를 아무것도 안하고 초스피드로 올라가서 본 뷰 이쁘긴 예쁘다ㅠ일몰 시작!그리고 일몰이 시작되자 분홍색 하늘로 바뀌어 더 예뻤던 곤륜산.그리고 젖어버린 남자친구 옷 ㅋㅋㅋ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풍경에 취해서 그런지 의자를 펴는 모습도 멋있어 보이거든요~~(※콩짜개주의※)그리고 더워도 할 일은 해야겠죠?삼각대 세워놓고 애플워치로 사각사각 나는 이제 애플워치가 있어야 할 몸이 되어버려~완전 해질녘에 이렇게 노을에서 찍은 우리 사진은 처음이라 완전 만족하고 잘 나왔네.너무 예쁜 일몰을 볼 수 있었던 곤륜산 정말 추천하지만 + 불편한 옷은 안 돼요.불편한 신발? 절대 안 돼요.(올라가보니 다들 등산복을 입었는데 웬일인지 알겠어요 ㅋㅋ?) 일몰시간에 맞춰 가세요※ 참고로 저는 8월 기준으로 6시 10분쯤 올라가있어서 천천히 해가 지고 해가 지기 전/후공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포항의 메인 #호미곶 포장마차.호미곶 해맞이광장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보리포장마차는 호미곶 일출광장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지도에서 보이는 등대슈퍼에서 바다쪽으로 가면 포장마차가 몇개 쭉 있어요.그중 저희가 선택한 곳은 #부산의 집(그냥 블로그에 많이 올라와 있어서 가봤어요)산낙지가 먹고 싶어서 모듬 해산물 중+해물라면으로 메뉴 선정!!!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비리지도 않고 괜찮더라구요?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음청을 좋아하실 것 같아요ㅜ 해물라면도 정말 맛있어요.국물이 진짜 최고, 국물 한 숟가락에 해장이 되는 느낌.그리고 사장님의 서비스는 소라!! 날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눔이 맛있었어요. 눈물 눈물그래서 깨버린 소주 4병? #만취별 계획없이 온 포항여행 너무 알차고 만족스럽게 놀았습니다.다음에 또 오자 :-)근데 정말 무계획적으로 여관도 취하지 않고 와서 당일 숙박을 찾아보면 예약 가능한 곳이 없었어요. 그래서 호미곶의 근처에 민박이 있으면 민박에 하려고 했는데 민박집은 볼수 없어서 포장 마차 근처에 가면”한나 모텔”이라는 곳이 있었습니다.포장 마차에서 걸어서 5분 정도!90년대의 좋은 여관, 시골 할머니 집 같은 느낌?ww에서도 잘 곳도 없고, 나름대로? 내부는 예쁘고 생각보다 하루를 즐겁게 보냈습니다. 아침, 헤어 드라이기에 “모발 건조기”라고 쓰고 있으며 놀란 것은 비밀로 하지 않았습니다.우리 같은 상황에 놓인 분들이 있을까 해서 알린 t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