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불안한 일이나 어려운 일을 당했을 때 냉정하게 이성적인 사고로 문제를 이겨낼 수도 있지만, 견디려고도 하지 않는 커다란 장애물 앞에서 이성은 마비됩니다.
사람들은 과학이나 이성적인 사고로 설명할 수 없는 것들을 사실인 것처럼 다루기도 하고, 사실 그런 것들은 우리 주변에서도 쉽게 발견할 수 있어요.
대표적인 것이 종교입니다.눈에 보이지 않는 초월적인 존재를 가졌다고 생각하고 원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 기도하고 기도합니다. 물론 대답은 없습니다. 심지어 재물과 몸을 모두 바치기도 합니다. 사이비 종교단체의 범죄행위가 적발돼서 신문기사나 뉴스를 통해 접한 분도 있을 겁니다.
멀리서 보면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당사자들은 그것이 가장 이성적이고 할 수 있는 행동의 최선이라고 생각하고 하는 것이죠.
다른 예를 들면 손금, 관상, 점, 별자리, 토정비결, 사주학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람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예측하려는 방법이 있습니다. 태어날때부터내가할수있는일은없고,내가노력하는모든것이태어날때부터이미정해진일이라면정말힘이빠지는소리라고생각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이런 이야기들이 삶의 활력이 되고 즐거움이 되기도 합니다. 얼마나 건강한 정신으로 이 이야기들을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차이가 있을 겁니다. 좋아하는 이성친구가 있어서 고백을 할까 말까 고민되는 일이 있을 때, 재미있게 본 운세로 도전해 보라고 했을 때, 점심 메뉴를 정하기가 어려워서 오늘 나에게 맞는 음식이 뭐가 있는지 검색해 볼 때 등 사소한 부분에서 즐겁게 사 주거나 운세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포스텔러입니다.
앱 기본 정보
Android, iOS 모두 발매 되었습니다, 배포는 Team UN7QI3였습니다.처음엔 무슨 뜻인가 했더니 운 7 대 3이었어요.결국 노력해봤자 운에 달렸다는 겁니다.충실한 앱 이름입니다.
용량은 13.47MB로 라이트이지만 앱 사용으로 정보를 얻을수록 용량도 당연히 증가하게 됩니다.
Android 기준에 요구되는 추가 권한은 저장 공간에 대한 접근 권한, 주소록 접근 권한, 전화 발신 및 통화 설정 권한입니다.옵션으로 추가 권한을 거부하셔도 앱 이용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단, 앱 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재화를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 충전소에 이용하려면 동의해야 합니다.
앱을 테스트할 때 가장 놀란 점은 사주 팔자 이미지와는 달리 아주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서비스가 아니더라도 정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속된 말로 ‘아, 이거 먹고 살 수 있나’ 싶을 정도로 프리미엄이 아닌데도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는 다양했습니다.
앱 사용 방법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회원가입입니다로그인에는 페이스북, 구글, 네이버, 카카오톡이 지원되며 사주팔자 어플이니 이름의 성별, 생일, 태어난 시를 입력하세요.
가입하시면 기프트 박스에 300 보너스 포스가 현금으로 와 있습니다
선물상자에서 사용을 누르시면 적립되오니 확인후 적립을 꼭 눌러주세요.
출석체크에서도 포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 나의 운세를 오늘 운세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물론 무료 회원도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 화면에서 타로점을 테스트한 화면입니다 역시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눈을 즐겁게 합니다.
타로점을 보고 복채를 내냐는 팝업에 마음만 준다고 하면 광고가 나오는 모습입니다.6초짜리 광고였는데 너무 잘 나가더라고요.마음만으로는 전해지지 않는 것이 있기 마련입니다.유료 재화 포스를 사용해서 행운을 받을 수도 있겠군요.
또 오늘의 음식 궁합이나 별자리 운세, 애정 운세 등 오늘의 운세에 대한 설명을 낱낱이 읽어드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주팔자, 타로를 통해 자신의 운세나 궁합, 별자리, 손금, 이야기 등 다양한 정보를 앱상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띠별 운세는 매일 업데이트되고 있어, 앱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소개된 내용은 모두 무료회원으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단순한 호기심에 깔린 어플이었지만, 쓰면 쓸수록 시간가는 줄 모르고 말았습니다.제가 사주팔자에 관심이 없는데도 말이죠.
이번 주말 아내가 무조건 시간을 내서 가족 나들이를 준비하는 바람에 주말의 자유를 포기할 예정이었는데 의외로 정확한 사주팔자에 놀라기도 했어요.
앱 평가가 이미 1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기 때문에 앱 사용자의 만족도를 알 수 있습니다.아주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너무 맹신만 아니라면 마음의 치유와 자신감 충전에 정말 도움이 되는 앱입니다.
최근에 내려받은 어플 중에 최고였던 것 같아요.
사주팔자는 통계학이라는 우스갯소리가 있어요.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운세를 보고 있다는 말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본인의 사용 여하에 따라서는 보물이 될 수도 있고, 독약이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