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감 드라마. 시청률 추이, 이하 ‘잘생김’! 원더우먼 – ONETHE WOEAN, 요즘 보는 액션코믹사이다.

사촌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 4화가 막 나왔을 때였는데, 보는 존재감 드라마가 있다는 것! 그때는 검은 태양만 아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그리고 ‘원더우먼’이라는 제목이 마블의 영웅물을 연상하는 바람에 꺼릴 때도 있었지만, 계속 설득하는 사촌동생 때문에 선뜻 유튜브 1-4화 요약본을 보다가 주말 내내 TV 프로그램, 해석 등을 찾는 노예가 되었다!

그만큼 재미있다는 내용은 각 설이 있고 대략적인 줄거리와 포인트를 설명한다.

비리검사로 하루아침에 재벌상속녀로 인생 체인지!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 라이프 코믹버스터’나 액션을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액션 코믹 사이다 전개를 좋아했던 것 같다!뭐니뭐니 해도 스토리가 흥미진진하다.조폭의 딸이자 중앙지검 검사인 조영주(이하늬)가 불의의 사고를 당해 기억을 잃고 같은 재벌가 며느리로 시댁에서 벌레만도 못한 존재였던 강미나(이하늬)로 살아가면서 벌어지는 얘기다.

발끈해서 싸움을 할 수 있는 검사인 본체가 벌레만도 못한 존재로 살아가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가 정말 사이다 그 자체+.+

유튜브 스킵스캣치2. 이하늬는 예쁘고 연기를 잘한다. 그리고 다른 배우들도 존재감 뿜뿜! 예뻐서 이렇게 잘 망가지는 여배우는… 많지 않은 것 같아. 미스코리아 어디 가지 말라고! 너무 예쁜데 호탕하고 쿨한 성격에 멋짐과 귀여움이 뿜뿜~ 많은 기사들에서 열혈사제인 검사와 극한직업경찰관과 캐릭터가 겹친다지만 매력이 넘친다.

물론 독전 진소연은 존재 자체만으로도 무서운 연기가 쏟아지고 남주 셋, 이상윤(원톱 남자배우)과 이원근(남우조연 검사, 짝사랑하는 후배 검사), 그리고 송원석(강미나 남편 역)이 이대로 펼치는 매력과 질투가 귀엽다.

3. 권력, 재력없는 사람이나 다른 이유로 할 말 못하고 살아온 눈치 보는 사람에게 대리만족을! 아래 이 대사 딱이네 드라마에서 대리만족을 느끼고 싶은지 모르겠지만 사이다 전개가 계속되어 너무 재미있다.내가 지금 너의 담당 검사이면서 동시에 재계 20위인 유민그룹의 총수야. 그러니까 너를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돈과 권력을 가진 사람이라고.

대리만족을 느끼기도 하지만 그 상황마다의 시원함과 유머러스함을 계속 보는 듯하다.시청률도 첫 회 이후 부쩍 상승세다.

위키백과-2021.10.18 기준 며칠 전부터도 친구들 사이에서 언급되는 걸 보면 입소문이 도는 것 같아! 아무래도 이 정도의 사이다와 재미라면 끝까지 보게 될 것 같다. – 너무 끌지 말고 의외의 전개도 나왔으면 좋겠다.이건 짧지만 입덕 영상 공유할게https://youtu.be/odo4BhYvxj4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