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딘의 아삭아삭 8월 셋째주 3탄 여러분!!지난주 광복절 연휴기간에…에딩셔닝은… 밤늦게…
뭔가를 가지고 서둘러 상일동에서 쇼핑 친구들과 급한 모임을 만들었어요…이날…쇼닝의 행복 중 하나…
조니워커 블루라벨을 마시기 위해서-!!밤 10시 넘어서 나왔어요…!! 오늘 술은~!!조니워커 블루라벨!!
진로토닉워터도 준비되었다…!!그럼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해보자-!!!
조니워커 블루라벨 용량 700ml / 도수 43% ABV 우선-!! 에딩은 언제 어디서 샀는지-!! 바로…!! 신혼여행에서 입국할때 샀어요!!올해 5월 마지막날 구입했거든요!!(웃음)
그 당시 조니워커 블루라벨과 다른 양주도 같이 구입해서 50만원 이상 구매했는데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20만원대 중반? 정도에 산 것 같아요!!!!( •̀∀•́ )✧
앨범을 정리하고 나중에 가격표를 찾으면…그때 정확한 가격을 올려볼게요…!tmi지만… 본식전까지 있었던 결혼준비물을 블로그에 올리려고 생각하고는 있지만…게으른 에딩으로 인해… 서서히 숙제가 쌓이듯 엄청 밀려버렸어요…핫…빨리 정리해볼 예정입니다만…뭔가 귀…차…전부…(°◇°)자!! 안녕하세요!! 신혼여행에서 사온 조니워커 블루라벨을 먹기 위한 모든 준비는 끝났다~!!
오늘의 안주는!! 배민이 주문한 파라쿠바베큐치킨입니다!!
직화염 바비큐 치킨(매운맛) 직화간장 바비큐 치킨(매운맛) 오… 파라쿠바베큐치킨은 처음 먹어보는데 뼈가 하나도 없어서 먹기도 편하고 간장바베큐가 맛있어요!!뭔가 치킨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오븐구이 치킨 맛이에요!!맛있어요!! 그리고 의외의… 히든사이드 메뉴 최고의 맛 아이템
달달한 고구마볼이랑… 저거 bbq 초코볼 다음으로 맛있어… 완전 달콤한 고구마필링 덕분에 입이 행복해지는 맛… 그리고…
조니워커에 토닉워터 비율을 취향에 따라 따릅니다!!
에딩은 40도가 넘는 술은 특유의 쓴 목넘김이 싫어서 토닉워터로 마셔버리더라구요(๑°o°๑)
처음 마셔본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생각보다 굉장히 강한 맛이 아니라 목넘김이 개운했어요!!ヾ(◍’౪`◍)ノ゙♡토닉워터에 타서 마시면 맛있어서 계속 마셔…술이 맛있어서 그런지… 안주도 맛있을 것 같아… 700ml라서 양이 많으면 어쩌지 했는데, 이날 5명 중 4명이서 술을 마셨더니…남은건 공병뿐… 취하지 않고 기분 좋을 정도만 먹어서 너무 좋았어… 그리고 다음날 숙취도 하나도 없었어… 조니워커 블루라벨… 생각보다 맛있었던 위스키로 인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