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에서 원하는 책을 사고, 필요한 지퍼파일, 예스24 굿즈도 받습니다.

예스24개의 쇼핑리스트입니다

이제 여름방학이 끝나가 사랑군이 원하는 책을 2권 고르고, 제가 또 보고 싶은 것을 골랐습니다. 우선 제가 고른 책입니다. 우리 아이가 똑똑한 아이라서 읽고 싶었던 것이 아니라 사춘기 전에 키우는 7가지 능력이 무엇이냐는 질문에서 고른 책입니다.

항상 책을 읽을 때 순서를 잘 보는 저라서 순서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세심한 편에 속하는 사랑군, 또 둘째 행복이도 오빠랑 항상 함께하다 보니까 또래보다 먼저 노출되거나 경험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래서 고민하는 문제가 있는데 그런 문제를 지적해 주었습니다.

그저 공부 잘하는 아이보다는 튼튼한 아이가 되었으면 하는 엄마의 마음

이미 많은 분들이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아이들 방학이 끝나고 조금씩 읽어야 할 것 같아요. 두번째 책은 오늘부터 훈육을 그만두겠습니다.

과연 훈육을 그만둘 수 있을지 점점 통제하기 어려운 아이들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사실 훈육이라기보다는 서투름에서 나오는 내 안의 분노? 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뭔가 다른 해결방법을 알고 싶었습니다.

역시 순서를 봤는데 평소에 고민하던 문제입니다. 공공장소에서의 예절, 식사시간, 장난감 정리정돈, 형제간 다툼 등 육아는 똑같다고 공감하면서 어떻게 보면 알고 있던 솔루션을 다시 한번 확인해 봅시다.

실제로 다루고 있는 문제들이 실생활에서 느껴지는 문제이긴 하지만 결코 가볍지는 않죠? 그런데 이 책은 그런 문제를 공감할 수 있는 만화로 전개하여 재미있고 쉽게 문제에 접근하게 됩니다.

흐흐흐 그래서 우리집 행복도 잘 보고있어;;;

제가 다른 책을 읽는 동안 저도 한 권도 심각하게 읽었는데, 그게 이 책이었습니다. 엄마가 열심히 보고 화내지 않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자기전에 하트 깨지지 않게 화내지 말라고 부탁하고 잤어; 반성은 그만하고 이제 사랑군의 책으로 옮겨봅시다. 설민석의 한국사 시리즈에 이어 사랑군이 뽑은 설민석의 삼국지입니다

정말 삼국지 하면 어렸을 때 아버지 서재에서 봤던 혹은 삼국지 게임을 하면서 캐릭터들을 익혔거든요. 유비 관우 장비 도원결만 알고 조조의 말을 조금 알고 그렇게도 똑똑히 아는데 재미있는 설민석 선생의 강의 같은 삼국지라니

사랑군도 오자마자 삼국지부터 펼쳐봤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인물, 아, 그중 초선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인물이라 더욱 애착이 가네요.

설민석 선생님 덕분에 사랑초등학교 1학년에 삼국지를 읽기 시작했습니다.역시 도원결의!! 로 시작하는 삼국지, 우리 애군은 끝까지 잘 읽길 기대해 봅시다.이런 행사도 한번 참여해보는걸로~ 다음엔 의외로 유쾌한 생물도감입니다.얼마전 왠지 이상한 동물도감을 보고 이것도 보고싶어서 주문했습니다.겉모습과는 다른 숨겨진 모습을 알 것 같아서 저도 몰래 보니 재미있었습니다.이 책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놀랍다, 대단하다, 신기하다!!비슷한 것 같지만, 다르게 조금 보여드리면 동물원에 가면 쉽게 볼 수 있는 코끼리입니다.디즈니 덤보도 그렇고, 사실 우리에게 코끼리 이미지는 정말 친숙해요. 코끼리의 숨겨진 모습 중에는 매우 포악한 모습도 있었습니다.사실 다큐멘터리에서 화가 나면 아기 해변을 밟아 죽이는 것도 봤기 때문에 정말 무서운 동물이라고 생각했습니다.이렇게 재미있는 생물도감이라 아이군도 빠져버리네요. 벌써 몇번이고 읽었습니다. 이렇게 마음에 드는 책을 고른 사랑군과 나, 예스24에서 주문할 때는 책 말고도 다른 즐거움이 있습니다.바로 예스24 굿즈, 예스베리 굿즈입니다.이번에는 여름방학도 끝나고 새학기를 맞이하는 이벤트로 지퍼파일과 파우치를 예스24 굿즈로 줍니다. 5만원 이상 주문하면 따라오는 예스24 굿즈지퍼 파일과 파우치가 세트입니다. 사실 이 마티즈 시리즈 말고도 어피치와 리틀라이언 시리즈 세트도 있습니다.인덱스노트도 있어서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다음달에 저뮤즈전 마티즈를 배웁니다. 야수파전을 보러 갔을때도 본 마티즈라서 아이들이 더 기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사실 초등학교 안 다닐 때는 지퍼봉투가 따로 필요 없어 생각했는데 이게 의외로 쓸모가 많거든요. 방과 후 등 다른 수업을 들을 때도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양이기 때문에 정말 좋은 지퍼 파일과 파우치,저는 생각하고 있는 박물관의 수업 워크북 등을 보관해 보겠습니다. 이번에도 좋은 예스베리 굿즈 앞으로도 계속 기대해봅시다.저는 생각하고 있는 박물관의 수업 워크북 등을 보관해 보겠습니다. 이번에도 좋은 예스베리 굿즈 앞으로도 계속 기대해봅시다.저는 생각하고 있는 박물관의 수업 워크북 등을 보관해 보겠습니다. 이번에도 좋은 예스베리 굿즈 앞으로도 계속 기대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