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모범택시 2의 등장인물. 1번, 2번 하이라이트. 1화, 2화, 시청률 14%, 시청률 14%, 역대급 모범택시 시즌 2, 모범택시 2를 살펴보겠습니다.
<출처> 짐비 : G Movie YouTube
법은 언제나 가해자 편이다.공유방 운영자가 감옥에 가게 됩니다.같은 감옥에서 수감된 수감번호 5283. 출정명령이 내려지나요?
5283과 함께 ‘공유방’ 운영자는 버스를 타게 됩니다.
버스로 가는 길. 주동자들은 이미 집행유예가 ‘확정’되어 있었습니다.
버스 안에서 반성은커녕 나가면 또 범죄를 저지르는 것에 흥분하는 주동자들
이미 그들이 까맣게 잊고 있었다고 생각하는 주모자들
그때 가만히 있던 한 남자가 ‘안전벨트’를 매라고 하고, 그 말이 끝나자마자 버스가 폭발합니다.
그렇게 버스가 뒤집혀서
함께 탄 5283의 남자가 한 모범택시를 데리고 나타나 그들을 픽업합니다.
남자들은 자신이 열렬한 구독자라고 밝히고 찾아주는 이유는 구독자이기 때문이래요.그가 건넨 박카스를 먹은 범죄자들은 잠들어 버립니다.
가만히 있다가도 집행유예로 풀려나는 그들에게 무기 탈취와 함께 탈옥을 했다는 설정으로
그들은 훨씬 더 무거운 죄로 다시 체포됩니다.
이것은 무지개 운수 팀의 멤버에 의한 ‘복수 대행 서비스’ 그들의 설계였습니다.
2년전 그들의 아지트에 경찰이 들이닥쳤지만….결국 무지개 운수운행을 종료하게 됩니다.그러다가 시간이 흘러 무지개 운수 전단지를 본 억울한 ‘피해자’의 전화를 받은 뒤 다시 무지개 운수 재가동합니다.
아들이 실종되고 아들이 전화한 곳이 외국인 불법 도박장 밀집지역이라고 합니다.아들 : 더 이상 저를 찾지 마세요.아버지는 이것을 믿을 수 없었어요.착한 아들이었으니까요.국내에서만 복수를 도운 ‘무지개운수’ 결국 해외로 가게 됩니다.모범택시 시즌2의 인기가 하늘을 찌른다고 하니 모범택시 시즌1에 대한 부분도 ‘재조명’을 보지 않으신 분들은 꼭 만나보세요.정말 재밌어요.
●출연진 모범택시2 등장인물<출처> 네이버 <출처> 짐비 : GMovie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