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휴대전화 메모리가 날아가 미리 백업받지 못한 사진들이 모두 사라져 버렸습니다.(울음)오늘은 어제에 이어 폭염주의보가 이어지네요.여러모로 힘들고 짜증나는 분위기지만 여러분 힘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재워둔 코바늘뜨개 소품을 소개해드릴게요. 이건 좀 번거로운 작업을 반복해야 하는데 각각의 조각을 따로 떠서 연결조합을 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특히 꽃받침 부분은 6개의 삼각형을 따로따로 엮어 원형으로 연결하는 작업을 합니다.그리고 꽃은 원형으로 연결하고 팔찌는 7개의 코를 퍼올리고 뜨개질로 길이를 만들어가는 작업을 했습니다.마지막으로 진주와 단추를 꽃 중앙을 관통하여 연결하여 고정하고 3개의 부품을 연결하는 용도로 이용합니다.추가활용의 예; 블라우스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때….
그리고 모자에… 사실 이건 같은 실로 짠 모자에 붙여서 아들 은사님께 선물을 드린 거예요.아래 사진과 같은 분위기, 디자인은 조금 다릅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사진은 없네요…. (´;ω;))옛날 휴대전화 메모리가 날아가 미리 백업받지 못한 사진들이 모두 사라져 버렸습니다.(울음)오늘은 어제에 이어 폭염주의보가 이어지네요.여러모로 힘들고 짜증나는 분위기지만 여러분 힘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