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가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한 지 벌써 7년이 다 되어가는 것 같아요. 필자가 처음 플레이한 멀티플레이 서버 장르는 야생도 농업도 아닌 인생의 약탈이었습니다. 광범위한 야생과 달리 주어진 맵에서 빛을 내며 돈을 벌거나 아이템을 구해 이를 통해 싸우는 장르인 인생 약탈 장르는 대표적인 국내 양산형 장르이기도 합니다.
이 시간에 소개해드릴 마인크래프트 인생 약탈 원코인 온라인도 이러한 인생 약탈 시스템을 바탕으로 최근 오픈한 신생 서버입니다. 2020년도부터 1.5.2 버전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거의 사라지면서 1.5.2로 운영되던 대부분의 인생 약탈 서버가 사라졌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원코인 온라인은 뭔가 1.5.2 감성을 가지면서도 1.12.2만의 매력이 있는 독특한 서버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인생 약탈 원코인 온라인에 처음 접속하시면 정말 심플한 튜토리얼을 마친 후 기본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 아이템을 받으면 처음에는 광산으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원코인 온라인은 기본 아이템으로 지급되는 효율 3, 내구성 3개의 곡괭이를 이용해 서버의 광산에서 조금만 빛을 발해도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구매한 후 인생 약탈을 즐기세요. 인생 약탈이 한쪽으로 균형이 치우치면 광질만 하게 되는데 원코인 온라인은 광질보다 PVP에 집중돼 있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인생 약탈 원코인 서버는 전체적인 맵 콘셉트가 눈으로 최근 다시 추워진 대한민국의 날씨를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스폰서에서 정면으로 직진하면 엔더박스가 존재하는데 이 엔더박스를 지나면 PVP 보호가 해제되고 바로 PVP가 가능합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원코인 서버의 맵은 곳곳에 절벽이 존재하기 때문에 낙뎀을 입기 쉽고 낙뎀 방지가 되지 않아 낙사로 죽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는 것입니다.
오로지 PVP에 중점을 둔 원코인 온라인은 러닝을 통해서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워프를 통해 달리 기존으로 이동하면 앞이 보이지 않는 길이 존재하는데, 이 길을 따라 1분 정도 가면 종점이 존재하고, 이 종점에 가까워지면 러닝박스가 지급됩니다. 획득한 러닝박스를 우클릭하면 무려 3,000원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러닝키 위에 물건을 올려놓고 잠시 어디를 다녀와도 많은 돈을 획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마지막으로 원코인 온라인의 핵심 콘텐츠인 길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원코인 온라인에서는 100만원을 지불하고 길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생성한 길드에는 사용자를 길드원으로 초대할 수 있으며 길드원끼리 채팅을 하거나 길드 던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 길드를 활용해 길드끼리 유저들이 자주 다니는 지점에 매복해 있다가 덮치는 플레이가 가능하고, 그 외에도 길드 던전 등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서버를 플레이한다면 길드에 속해 있거나 반드시 길드를 생성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ONECOINS V.KR / 커뮤니티 바로가기서버로부터 지원을 받았지만 주관적으로 작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