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지혜 심장병 라디오 하차 김이나이의 남편 조영철 직업 양세형 응급구조 미담! 배우 김민규의 키학력은?!◎

김이나 나이 44세인 남편 조영철 직업미스틱스토리 대표이사.배우 김민규, 나이 29세, 키 183cm의 학력, 광문사.

이번 라디오 스타에서는 이지혜, 김이나, 양세형, 김민규가 출연하는 부럽지 않아 특집으로 등장했는데요. 최근 이지혜는 심장병으로 진단받은 이야기를 꺼내 오해가 있어 sns를 자제해야 한다고 말했고 심장병과 현재의 건강 상태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지혜는 오후 발견 라디오 하차 심경에 대해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리고 이지혜는 유재석과 이웃이라고 밝히며 이사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지혜는 이사한 아파트에서 새롭게 이웃이 된 스타가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라디오 스타 김이나는 자신의 우수 고객인 아이유와의 일화를 전했습니다. 아이유가 직접 쓴 가사를 보고 패닉에 빠졌다고 전해 무슨 일인지 호기심을 유발시켰다. 김이나는 또 작사가 이외의 방송인으로 활동하면서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했습니다.

이어 김이나는 원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비하인드를 털어놓으며 타인의 연애에 난리를 치며 설렘을 느낄 줄은 몰랐다고 하트시그널이 커플들에게 영감을 받아 쓴 곡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반면 양세형은 식당 응급구조 미담에 대해 털어놨고, 최근 한 식당에서 호흡곤란을 호소하는 할머니를 하임리히법으로 응급처치해 구조하는 따뜻한 미담의 주인공 양세형은 골든타임을 넘길 것 같아 대응한 것으로 기억하고, 구조한 후 걱정이 많았다고 반전 고백해 사연을 궁금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