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커뮤니케이션 사무실 소소헴입니다. 아이가 자랄수록 손으로 만져보고 탐구해 보는 힘이 강해집니다.주변에관심이많아지고놀이에관심을갖는시기에아기장난감어떤것을고르면좋을까라고고민하시는분들도많죠?
육아커뮤니케이션 사무실 소소헴입니다. 아이가 자랄수록 손으로 만져보고 탐구해 보는 힘이 강해집니다.주변에관심이많아지고놀이에관심을갖는시기에아기장난감어떤것을고르면좋을까라고고민하시는분들도많죠?
안전한 인형 장난감
아카시아 봉봉우드 기차놀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데굴데굴 구르는 바디가 3개나 되고, 길게 연결할 수 있는 연결 블록도 있어 칙칙폭폭폭 교통 놀이에도 딱이었습니다.
기차위에 예쁘게 쌓인 우드블럭은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색감으로 안정감있고 둥근모양까지 사랑스러움이 가득했습니다
자연스러운 따뜻함이 돋보이는 부드러운 원목 소재라 유아들에게 정서적으로 안정감까지 주기에 우리 아이가 첫 장난감으로 원목교구를 자꾸 선택하고 싶은 이유가 충분했습니다. 모양과 감성 모두 엄마가 마음에 들었지만 안전하고 자극이 없는 KC인증에 SGS인증까지 완료한 원목교구라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점도 매우 훌륭했습니다.
“이거 내 기차야? 너무 멋지다!” 귀여운 외모에 예행이도 눈을 떼지 못했는데 자꾸 만지작거리는 모습을 보니 다치지 않게 모서리까지 매끄럽게 마무리돼 있어 안심했습니다. 소근육 발달 능력을 길러 주는 목제 교구
손은 또 하나의 뇌라는 말이 있듯이 유아기 소근육 발달은 모든 영역의 발달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손을 움직여 구체물의 형태를 탐구하고 다양한 감각을 경험할수록 우리 아기의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이와 9가지 형형색색의 도형 블록과 데굴데굴 굴러가는 본체를 활용하여 손가락을 열심히 움직이며 놀아 보았습니다!어떻게 놀았는지 알려드릴게요 >< 1. 쌓기나무
나무 블록을 높이 쌓으면서 소근육 발달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무너지지 않도록 쌓아 올리면서 눈과 손의 협응, 집중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예행이는 네모난 모양만 골라 길게 쌓아 “엄마, 이거 우리 아파트야!”라고 작명까지 해봤어요!
같은 색끼리 모아도 쌓을 수 있었어요 언제 쓰러질까 두근거리며 조각을 조심스럽게 올리면서 집중력도 키우고 스릴도 즐기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습니다! 2. 블록 끼움
기차 모형에 달린 긴 막대기에 각각 모양의 조각을 하나씩 넣어봤어요.
막대의 높이가 다를 수도 있고, 길이도 생각하고, 박음질에 도전하는 응용력도 쭉쭉 늘릴 수 있었습니다.
+조각마다 색깔이 달라서 색인을 붙이기에도 안성맞춤이었지만 핑크색을 좋아하는 아기라서 핑크색 블록만 골라 끼면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3. 실뽑기
펑펑 열었다 여러가지 피스를 쓰고 초 근육 발달 놀이도 있습니다!실에 끼우고 길게 늘어뜨리고 보는 것도 좋은 놀이 방법?두께가 있는 털실에 꿰어 목걸이도 만들고 긴 뱀도 만들어 보세요!4. 교통 기관의 역할극”칙칙폭폭 기차를 타고 놀러 간다”제 생각대로 제대로 블록을 쌓아 바퀴를 힘차게 굴려서 기차 놀이도 하고 보았습니다.연결의 조각에서 줄줄이 3간의 몸통을 연결하고 손잡이의 실을 잡고 움직이고 봤지만 달 가락 달 가락과 소리가 나는 것도 신기하고 재미 있어 하는 모습도 보였다!집에 있는 작은 피규어도 활용하고 롤 플레이까지 하면 시간은 순식간! 상상력, 사회성도 쑥쑥 자라는 거죠.우드 기차 놀이를 움직이면서 초등 근육의 발달은 물론인지, 창조력까지 업 업! 좋지 활용법이 아주 많겠군요?여러가지 방법으로 놀면서, 오로지 집중할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위에 소개된 방법으로 아이와 함께 놀아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아카시아 봉봉 우드기차 놀이 감상어린 연령의 아이부터 유아기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원목 교구이므로, 여러가지 활용도가 매우 좋았습니다.하나의 목적만을 가진 획일화된 놀이 도구가 아니라 아이의 사고와 상상력을 바탕으로 놀 수 있는 창의력과 언어 발달 면에서도 눈에 띄는 선량한 놀이 도구였습니다.안전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우리 아기 장난감을 찾으신다면 아카시아 봉봉 원목 교구는 어떠신가요?안전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우리 아기 장난감을 찾으신다면 아카시아 봉봉 원목 교구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