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짧은머리스타일 (전역 후 2cm내외 아이비리그컷)

남자 숏헤어스타일(전역후 2cm내외 아이비리그컷) 안녕하세요 누적방문자 990만헤어 일상블로거 낙성대미용실 카베로 그네 네이버뷰스타&네이버 인플루언서 헤어디자이너 리키입니다.오늘 보여드릴 남성 헤어스타일은 올 여름 가장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있는 #아이비리그 컷입니다.

손님은 제대하고 오셨는데요.제대 한 달을 앞두고 9mm로 밀렸다는 거죠.다행히 빨리 자라는 것 같아서 2cm 정도 됐어요.

불규칙한 헤어라인

불규칙한 헤어라인이 있어서 나중에 시술할 때 제거했어요.

불규칙한 헤어라인이 있어서 나중에 시술할 때 제거했어요.

앞머리 2cm, 윗머리 1cm, 아이비리그 컷 자체가 앞머리가 조금 더 길어야 느낌이 나기 때문에 길이는 살리고 단차를 주기 위해 윗머리 1-1.5cm 정도로 다듬었습니다.라인은 4mm 베이스로 상고 컷팅이 너무 짧다 보니까 시술하는데 상당히 힘든 작업이 예상되네요 짧은 머리가 더 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하나하나 모류를 잡는데 더 힘든 작업입니다.#아이비리그펌 시술이 끝난 후 모습입니다.밤송이처럼 서 있던 머리가 차분해졌죠?머리 길이가 너무 짧아서 쉽지 않았어요.전체적으로 약간 천연펌 느낌으로 다운시켜서 흐름을 만들어줬어요.개인적으로는 길이가 조금 더 길었으면 더 멋지게 할 수 있었을 텐데 고객님들은 항상 천연펌 헤어가 부러웠다며 매우 만족해 주셨습니다.(헤어라인도 예쁘게 제거해드리고 이마를 예쁘게 만들어드렸어요! 사후관리는 영구적으로 만드시는게 좋으니 셀프왁스로 충분히 관리 가능합니다.2mm정도 짧게 자리가 나면 족집게로 빼주세요.한달에 한번씩 제거하면 서서히 정착되어 잘 늘어나지 않아 선택 횟수가 줄어들고 헤어라인이 예쁘게 윤곽을 잡아줍니다.)이런 헤어스타일의 경우 가능한 머리 길이는?보통 스포츠 헤어 형태로 생각하고 오세요.앞머리가 3cm 이상이면 됩니다.보통 남자 짧은 머리 스타일은 3~5cm 정도면 다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남자단발 #남자단발스타일 #남자머리 #남자머리고객님 키가 191cm였던 것 같은데 정말 크시네요. 저희 숍 포토존에 고를 건네주시는 분들이 드물던데… 부럽다.나도 더 크고 싶어.~~~ 고객님 정말 모델이 되셔도 될 것 같아요! 마스크에 가려진 것 같지는 않지만 실제 외모도 멋있어요~ 뭐야! 너무 완벽해야 하는데…옆, 뒷라인은 4mm 길이에서 다운펌을 함께 해서 명암이 조금 짙어진 게 보이세요?구레나룻은 뾰족한 느낌은 제 취향이지만 고객님은 자연스럽게 원래 나 있는 모양을 살리고 싶어 살려서 진행했습니다.이제 커트는 평소 본인 주기에 맞게 다듬으면서 기르면 될 것 같아요! 당분간은 윗머리는 기르셔야 하니까 옆, 뒤 위주로 다듬어서 윗머리의 모량을 정리하는 정도?어느정도 늘린후 다른 스타일로 펌하거나 스타일링 제품으로 손질하여 가지고 다니셔도 됩니다.일단 밤꽃은 탈출하고 나서 펄럭입니다!지금은 파마를 해서 손질을 크게 할 일이 없어요.그냥 앞머리만 세우고 드라이만 하면 손질 끝.드라이할 시간이 없으시면 결정(브러시)하시고 이런 형태로 자연건조 하시면 건조되면 고정되므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셔도 됩니다.지금은 가볍게 컬링 에센스만 조금 해줬어요.지금은 파마를 해서 손질을 크게 할 일이 없어요.그냥 앞머리만 세우고 드라이만 하면 손질 끝.드라이할 시간이 없으시면 결정(브러시)하시고 이런 형태로 자연건조 하시면 건조되면 고정되므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셔도 됩니다.지금은 가볍게 컬링 에센스만 조금 해줬어요.펌을 하기 전, 후 비교샷 첫 방문으로 오랜 시간 힘들었을 텐데 흔쾌히 촬영도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 보너스 타임은…오 뒷모습 멋있다 아들아.오 뒷모습 멋있다 아들아.요즘 쉬는날마다 아들 데리고 단둘이 계곡투어중인데..얼마전에 큰 수확을 하하하, 여기 저만 알고 싶은 곳(이미 지인이나 손님에게 소문을 퍼뜨려 입이 근질근질해서) 물고기를 많이 잡았죠?로빈(がロビンン)이 매우 기뻐했어요.즐겁고 고래 초음파 소리가 나는 단둘이 데이트라 심심하고 싫어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따라와줘서 너무 예쁘고 감탄스럽네요.엄마가 로돈이 안정기에 들어가면 그때는 같이 끌고 가자 아들♡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바이~